본문 바로가기
게임/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엔소울 프론티어 서버

by 립스트 2020. 3. 4.
반응형

블소 본섭을 오베때부터 해온 나이지만

본캐는 잠시 접어두고....

향수병 돋아 리니지2 클래식 처럼.. 나올까 싶어 

블소 프론티어 서버로 입성을 하였다 

기대하고 기대하여.. 자동사냥을 돌린지 일주일째......

내 바램과는 달리 새로운 게임을?? 내버린.. 엔씨.. ㅋㅋㅋㅋㅋ

추억의 포화란을 꿈꾸며 탱캐릭으로 왔것만 업을..36성이나 해야 한다는..

지금 16성인데.. 24시간 돌려 1 업조차 힘들다......

기절/그로기/다운 이라는 합격기는.. 명칭만 다를뿐 통합이 되버렸고..

말도안되는..;ㅁ;스킬들...

누가 엔씨겜.. 아니랄까바 ..벌써 부터 통제 한답시고 날뛰는 ..매뚜기때들..

하지만 현실은.. 짱깨가 1위인걸..................;; ㅋㅋㅋㅋㅋㅋ

중국인들도 상당히 많다 

일단 포화란 입성할때까진 열심히 자동을 돌려볼까 한다 ^^...

파템도 3개나 먹었다능.. ㅠ 다른클레스 보패나와서 분해해버렸지만.. ㅋ

반응형

'게임 > 블레이드앤소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레이드 앤 소울  (19) 2020.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