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 앤 소울

by 립스트 2020.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하여 실업자가 된 립스트 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플레이 하고있는 '블레이드 앤 소울' 이란 게임을 포스팅해보려는데요 

(.. 이게임은 저의 20대 청춘을 다 바쳤다 하여도 과언이 아니라는....)

정말 많고 많은 게임을 하였지만

이만치의 그래픽을 내는 게임은 없다고 생각하기에..

이게임을 해본 저는 다른 게임을 아직 까지도 못하고 있나 봐요..

어느덧 8년 이란 시간 동안 이게임을 해왔어요 

새벽 6시 기점 모든 것들이 초기화되는 알람을 받고 가만히 멀뚱멀뚱 쳐다보다가..

낚시하고 있는 제 캐릭터가 제눈에? 너무 이뻐 보여서 갑자기 한컷 찍어봤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초롬한 저의 캐릭터이에염 스샷 찍는데 마침 요로쿵 ;; 표정하고있네 ㅋㅋㅋㅋㅋ

(이렇게만 생겼으면 소원이 없겠엉 ...)

그런데 말입니다 모두가 제캐릭 못생겻다고 하지말입니다..ㅂㄷㅂㄷ

쉬면서 ㅋㅋㅋㅋㅋ 과금을 많이 해준 나의 캐릭터의 자태를 보시라..... 비싸서 엄두도 못내는 명품 가방보다도 더비싼 캐릭이노니.........

 

 

 

 

 

 

 

낚시 너무 진지 하게 하는것 ;  가슴 오늘따라 수박 같아 보이는거 실화인가....;;

 

 

 

 

 

 

변신 샷                                                                                     노 변신 샷   

 

( 큰캐릭을 너무나 좋아하기에 ...... 전 이렇게 큰무기들고 몸도크고 딴딴해보이는 캐릭이 너무 좋아용 )

 

 

 

 

 

 

 

 

이게임을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그래요 .. 역사랍니다.....

(장비빨 제일 못받는 클래스이기도하지요/ 동일장비인데도 타클래스보다도 딜이 어마어마...하게 후달린다는.. 그 역사....)

휴..사실 애정으로 오랫 동안 키운캐릭이기에.. 신규 클래스가 나와도 이캐릭에서는 손을 못 떼고 있는데요 .. 

오베때부터 해오던 역사이기에.. (역사외길인생..)

악세 바꿀 타이밍을 놓치게 되어 3차각성 시스템이벤트를 못하였어요 ...

스킬트리를 변경하려면 그에따른 악세도. 속성을 변경을 시켜줘야하는데.. 그건 둘째고..

새로 또 먹어줘야하는 템들이 있기에........ 일하면서 하기엔 무리였죠 

하지만 전 이번에 1달이나 쉬었다구욧 >,<

트리변경 성공

(그동안 하면서 .. 더 많이.. 썻지만 최근 3주동안 블소하면서 1200장 쓴 건 안비밀.....)

 

 

블소하시는 분들은 >< 같이 합시당 !~ 

우리모두 통던에서 만나요오 ~~~~~~~

던전 돌아드릴께오 ~~~~~~~~~

 

 

 

 

 

 

 

 

 

 

 

 

반응형

'게임 > 블레이드앤소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레이드엔소울 프론티어 서버  (2) 2020.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