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맛집

익산 "육개월"

by 립스트 2020. 8. 28.
반응형

익산 영등동 "육개월" 

 

 

 

 

 

삼겹살이 땡겨 영등동에 위치한 육개월에 다녀왔는데요 !

제가 살면서 즈으으응말 과하게 상차림이 나오는 삼겹살 집으로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사실 네이버 블로그에 찾아봐도 고기집은 너무도 많고

홍보가 잘 안되어있는듯하여 ; 

넘기기넘기기 하다가 무심코 클릭했던 사진에 맛집을 득템하였습니다.

도착하고 건물을 봤는데  생각보단 안크더라는?..

그런데 들어서자 마자; 내부가 상당히 넓었네요. 손님도 바글바글 하더군요

 

 

 

이집은

거의 단품(그람)으로 안시키고 세트메뉴로 나가고 있는듯 했어요

2~3인 / 4~5인

저희는 두명이기에 2~3인 세트를 시켰네요

(아참 부위가 한가지 인가? 틀린가 그랬어요 2~3세트 하고  4~5세트 는 )

 

 

삼겹살 먹으러 왔는데 반찬 이렇게 많은거 실화니 ; 

 

 

 

사진을 보시다 시피 메뉴 세트를 시키니 저렇게 찌개도 나온답니다.

찌개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택가능해요

저번에는 김치찌개를 먹어봤기에 이번엔 된장찌개로 택하였답니다 ><

 

나머지 반찬들은 셀프리필하시면 되구요 !

..이집은 막국수인가 비빔국수인가; 사진에..아랫부분에 짤리긴했는데... 저거 존맛탱..

서서 찍기엔 옆에 테이블이 꽉꽉 차 있엇기에 ;; 모든걸 한컷에 담지는 못했는데요 ㅠ

반찬이 증말 많이 짤린거랍니다 ; 테이블자체가 다른곳보다 커요!

이집 가시면 계란찜은 꼭 추가하세요 5인짜리세트메뉴에는 계란찜이 있엇는데

2~3인 메뉴에는 계란찜이 없던걸로 기억해요.

동행인이 계란찜 성애자라 추가 했네욬ㅋㅋㅋ

화산이 폭발한줄... 계란찜이 아주 푸짐하게 돈값 하드라구요!

 

 

그리고 이곳은 알바생들이 연장들고 다니며 고기 일일이 다 구워주고 잘라 주고 합니다 !

 이곳의 제일큰 장점이지요. 

 

그치만 정말 정말 아쉬운점은.. 

고기의 맛은 전 크게 못느꼇네요 ㅠ ;

상차림 과하고 푸짐해보이고 뭔가 상차림에 비해 단가가 저렴해 보이기도하지만 ;

입맛 까다로우신분들은 추천 안하겠습니다.

성에 아마 안차실거에요. 

(그냥 고기니까 고기다.. 라고 생각하실듯)

육개월은 데이트하시는분들이나 , 그냥 사람많은 음식점 , 동성친구들끼리 고기 먹고싶을때 가보도록 하세요.

고기자체의 맛은 보장을 못드리겠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상차림 자체가 푸짐했기에  입맛 쏘우쏘우한 저는 자주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맛집 탐방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산 "운정"  (19) 2020.08.28
대천 "조개구이"  (2) 2020.08.28
익산 "백제가든"  (0) 2020.08.28
익산 "이조참치"  (0) 2020.08.28
익산 "철낙"  (0) 2020.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