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맛집

익산 모현동 "명륜 진사갈비"

by 립스트 2020.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자가 이제는 하루에 1 명 정도밖에 안 나오네요!

그렇지만 외국인들 우리나라 넘어와서 자꾸 확진자로 나오는 거 어쩔??..

(그대들.. 나라로 좀 가려무나..;;)

무쪼록 가게도 정상 영업을 하는 터에 저는 쉬는 날이라 ~

외식 꼬꼬 >< 

진사 갈비를 몇 번 다녀왔지만

그냥 갈비가 당기는 날이었어요 ~

6시 30분쯤 갔는데 오래간만에 외식 분위기 났었다는 ㅠㅠ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

맨날 늦게 나가서 ;; 몇 명 없을 때 항상 밥을 먹었는데 분위기 굿..

 

 

 

 

테이블에 앉으면 기본 세팅? 후다닥 돼요 기본 세팅이라 해봤자

상추 장 마늘 집개?

나머진 다 샐프예요 물도 샐프이니라...... 수저도 샐프이니라!~

어차피 물은 필효없어여 우리에겐 음료수 샐프가 있으니까요! 물을 드시고 싶으시면 물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아래는 테이블 한쪽에 붙어있는 메뉴판 이랍니다

참고하세요!

 

 

인당 가격은

 

1인 13,500원

5~7세 6,000원

8~10세 8,000원 

이라고 하네요 

가격 매우 저렴하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생맥주 한잔 3,000원

 소주 4,000원

병맥주 4,0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이드에 

돼지껍데기는 비추입니다;

 

저처럼 약간 시각에 예민하신 분들은 못 먹어요

저번에 먹고 싶어서 시켰다가.. 털 보고 기절했다는..;;;;

깔끔하지 않아요 

그냥.. 갈비만 무한리필해서 드세요

 

 

 

 

 

요고는 익힌 샷 

 

 

두판째에요 ㅋㅋㅋㅋ 좀 배불러서 태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적은 프라이팬 같은 곳에 ㅋㅋㅋ 갈비 4대 정도 나와요

다 드시면 알바님들 불러서 고기 좀 더 주세요!~ 하면 또 4 덩이 정도 나와요

그거 아시나요?

진사 갈비가 진짜 오리지널 갈비가 아닌.. 목전지 라고 하던데

사실 저도 전지가 어느 부위인지 모른답니다 ;

그냥 항상 고기 먹을 때 제가 하는 말 아시쥬?

'고기니까 고기다'

저렴한 가격에 고기 드신다고 생각하세요 

개인적으로 맛은 저기 외각 쪽에 있는 "농부애" 보다는 고기의 퀄은 "진사갈비"가 더 낫다고 봐요.

 

 

"농부애"도 무한리필 갈비집인데

샐프빠 메뉴가 다양하게 많아요 .

(농부애는 놀이방이 있엇지요)

가격대도 진사갈비보단 비싸요 . 2만원대로 기억한답니다.

 

 

 

이날

 

성인2 + 된장찌개 + 계란찜  = 31,000원  나왔어유 !

 

가성비 갑은 진사 갈비랍니다 ㅠ.ㅠ

 

익산에 진사갈비가 한 3군데 정도있는걸로 아는데

저는 모현점으로 다녀왔어요 .

어차피 체인점이니 근처에 진사갈비가 있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

 

 

 

 

 

평이라 할것도없이 저는 갈비 먹고싶은날에는 진사갈비로 간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