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맛집

익산 동산동 이마트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

by 립스트 2020. 8. 28.
반응형

 

 

뭐쪼록 날이 너무 좋아서 낮에 장을 보러 

동산동에 위치한 이마트로 장을 보러나왔는데

부엉이 족인 저희는 ㅠㅠㅠㅠ

매일 오후 9시 넘어서 장보다가 낮에 오니 

마트안에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 가게가 ㅠ.ㅠ 냄새를 폴폴 풍기며 운영 중이더라구요..

전에는 분식?집이였는데 새로 들어 선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몇번 보기는 봤엇는데 문닫은 좌판대만 보았더라는..

동행인이

한번도 안먹어봤냐며 저기 고로게 맛잇다고 ㅠ 체인점이라던데 

저는 살면서 처음 봤거든요 ; 

..고로케 쏜다고 고르라고 하기에 ....... ; 몇개 고르긴 했다만..

(장은 내가봤는데....... 장이나 보지 나도 고로케 몇개는 사줄수 있는데..)

 

메뉴 겁나 많은것......... ;ㅁ; 찍다보니 사장님이 찍혔네여 !!!! 사장님 맞쥬?.. 

 

 

 

.. 가서 고르려니까 .. ;; 다른 손님이 "마약 옥수수 고로케?" 를 막 담으시더라는;;

저게 가장 맛있는 메뉴로구나 하며 

...... 종류별로 5개 정도 구매 했다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먹어보니 역시나 마약옥수수고로케가 가장 맛이 좋더이다 !~~

 

장보시러 이마트 가시는 분들 ;ㅁ; 한번 들려보세요 저기서 먹을수도있지만 

저희는 사서 집에가서 먹엇답니다 >< 

 

 

 

 

 

 

 

-----------------------------------------

 

 

그뒤로 두어번 더 사먹었어요 !

'마약 옥수수 고로케'  존맛탱;

 

 

 

 

 

 

 

 

반응형

'맛집 탐방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산 모현동 "샤브 마니아"  (2) 2020.08.28
익산 "모현 장어도매센터"  (9) 2020.08.28
익산 "조개꽃천지"  (0) 2020.08.28
익산 "또또오리"  (23) 2020.08.28
익산 "운정"  (19) 2020.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