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맛집

익산 "대한곱창"

by 립스트 2020.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추 2주 만인가요?!!!!

.... 요샌 밥 도잘 안 먹으러 나가고..

어제 제가 있는 지역에서 코로나 확진자 직격타 맞아서 허허.....

몸 좀 사리고 있네요!!!!!!

내장류 너무 안 좋은 소리를 들어서 ㅠㅠㅠㅠ 

최대한 안 먹으려고 하는 필자입니다만.......

지나갈 때마다 항상 줄 서있길래 

새로 생긴 대한곱창을 다녀와봤죠 훗...

오늘도 역시나 웨이팅이 있더군요 

아다리 맞게... 손님이 빠졌나 봐요 바로 자리를 준비해주시더군요!

그리하여 금방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손님에 비해... 내부 공간 너무 협소한 거 실화냥...

일단 들어섯는데 

익산 핫존이 따로 없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익산 주민... 여기다 있네... 허허허 )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모듬곱창으로 시켰어요  주방 오픈해놨더군요 칸막이는 있지만 위생을 보려주려는 의도인듯 !

 

 

 

 

 

 

앉자 마자 세팅 입니다 단촐합니다!

 

 

 

 

 

 

 

모듬곱창 2인분 양입니다 초반 셋팅 ! 염통이 제일 먼저익으니 염통 부터 먹으래요

 

 

 

 

 

염통 싹쓸이할동안 나머지것들이 익고있지유 ! 양이너무..적어보여...흐앙... 

 

 

 

 

 

 

힝 속았즹 ...... 부추와 김치 올리니 푸짐해보이는것!!!!!!

 

 

 

 

 

모둠 2인분  올셋팅 된 비쥬얼입니다 !!!!

 

 

 

 

부족하져 2 인분... 이까이꺼 금방 먹는데 말이쥬.....

 

 

 

 

 

 

 

그리하여 모둠 1 인분 더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난뒤 볶음밥 2 개를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먹는듯 우리..... 동행인 진짜 잘안먹는데  곱창은  겁내 좋아한다는;

 

 

 

 

 

깍두기 볶음밥 확대샷 !!!!!!!!!!!!!!!

 

 

 

 

 

 

 

 

 

 

 

일단 마마무가 광고하는 익산의 "대한곱창"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맛있어요!!!!!

남녀노소 가릴 거 없이 연령층 다양했고. 

편한 건 곱창집이야 거의 다 그러겠지만.. 여긴 굽는걸 하나부터 열 가지 전부 다 아르바이트생들이 와서 해주더라고요.

제가 항상 먼저 가서 보는 것 아시죠???? 일하는 사람들이랍니다.

어려 보이는데 빠릿빠릿 일은 다 하고 다니더라고요.

고기의 질도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럴 수도 있지만 질도 좋아 보이고 맛도 있습니다.

원래 보통의 음식점들이 초반에는 오픈 발 좀 보다..

후반에 음식의 퀄을 낮춰 이런 게 안 좋아져서 패망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만..

이대로만 가면 `ㅡ` 이 집은 번창할듯합니다!!!!.

아쉬운 점은 체인점이다 보니. 가격이 다른 집들의 비해 1000~ 2000원 비싸다는 점?..

손님이 밀려들어 오다 보니.. 협소한 공간에 무리하게 테이블을 놓아서 손님들끼리 ; 자리 눈치 보는 점 ㅠㅠ?..

( 자리 없어서 쪽 테이블 앉았는데 와.. 진짜 중간에 끼여서 옆 테이블 분과 서로 좁아서 등 달까 봐

ㅋㅋㅋㅋ 서로 눈치 보여서 죽는 줄.... )

 

솔직히 곱창이란 메뉴가 적은 가격대는 아니지만.

젊은 이들은 약간 부담스러워 할 수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1인분에 18,000 젊은 학생들에겐 비싼 메뉴죠 ;ㅁ;..

평소 익산에선 대한곱창 바로 앞에 위치해있는 천사 곱창을 주로 다녔었는데

가격을 비교해도 그러하고요. 

 

 

나중에 한 번 더 들를  의사가 있습니다!. 

그때 들렸을 때도 이퀄 유지한 채로 변하지 않았음.. 좋겠습니다 ㅠ 

 

익산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들려보세요!!!!!!!!!

 

 

이날 총 

 

모둠곱창 3인분 + 볶음밥 2인분 + 음료 1병 + 소주1병 = 67,500 원 결제 하였습니다 .

(우리테이블 메뉴 추가 했을때 고기구워주던 총각 만원 챙겨준건 안비밀 !

마중나와 계산도 본인이 해주던거 !

일너무 잘하는것 ..

맨첨에 세팅했을때 안경낀 총각이 우리테이블에서 구워주면서 설명도 잘해줬엇는데.... 계속 생각하고있엇는데...

차비라도 챙겨 주려고... 빠르게 두리번 했는데

계산할때 안보이더구나...... 미안하다....ㅋㅋㅋㅋ...큐....  )

 

 

 

반응형

'맛집 탐방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산 롯데시네마 건물 "쿠우쿠우"  (45) 2020.09.08
익산 부송동 "제일오리떼"  (14) 2020.08.28
익산 모현동 "동해안"  (5) 2020.08.28
익산 모현동 "반야 돌솥밥"  (5) 2020.08.28
익산 "이태리부대찌개"  (12) 2020.08.28